S'well is not bottle, it is 'FASHION'


S'well은 미국 뉴욕에서 출발한 프리미엄 보틀 브랜드로서, 전 세계 36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많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유형의 패션 액세서리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컬러와 소재의 대 변화를 통해 매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는 

S'well 보틀은 여러분이 사랑하는 무엇이든 더 오래도록 따뜻하고,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FIND YOUR S'WELL

OUR STORY

스웰 브랜드


2010년 CEO 새러 카우스는 일회용 플라스틱 보틀을 세상에서 없애겠다는 대담한 목표를 가지고 스웰을 시작했습니다. 

한때, 환경 친화적인 제품은 멋지지 않았고 멋진 제품들은 환경 친화적이지 않았을 때, 새러는 세계 최초로 재사용 가능한 수분보급 액세서리를 만들었습니다.

시작은 스웰의 대표작 17온스 물병부터 였습니다.

산업 디자인의 빛나는 성과인 삼중 단열 설계가, 좋아하는 음료를 최대 36시간 동안 차갑게, 최대 18시간 동안 뜨겁게 유지해줍니다. 

그리고 스웰은 물병을 넘어 온갖 색상, 프린팅, 패턴, 텍스처를 가진 바웨어, 액세서리로 영역을 넓혔습니다.




스웰은 스타일, 혁신, 지속가능한 삶에의 기쁨의 전달에 매일 자극 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곧 우리 자신과 지구에게 디자인과 독창성의 힘으로 선한 일을 하고 또한 선한 사람이 된다는 의미입니다.

이는 제품을 통해서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행동과 환원으로 세계를 긍정적으로 바꾸고자 하는 노력을 하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세계의 자원과 우리 자신의 개인 자원을 사용하는 것으로, 아름다운 재활용 가능한 물병이나 접시를 사는 것 같은 간단한 행동으로도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스웰이 팔린다는 것은 곧 수백만 개의 플라스틱 물병을 대체해 나가는 것이며, 

우리가 전세계의 공동체를 돕는 단체에 수백만 달러를 약속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스웰에서 우리는 변화의 불꽃을 희망합니다.





A Global Movement in Designing More Ways to Use Less



MORE WAYS TO USE LESS


S'well은 UNICEF의 파트너로, 

세계에서 가장 취약한 지역사회에 깨끗하고 안전한 물 공급을 

지원하기 위해 2017년부터 140만 달러를 기부해 왔습니다.

2020년 부터, S'well은 주민의 50%가 오염물을 사용하는 

마다가스카르에 깨끗하고 안전한 식수를 공급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TOP